국민들 지원금으로
월드컵 나가서
성적 말아먹었으면
고소는 우리가 해야되는게
맞는거 아니냐??


건강한 스포츠??????????????
지금 우리 정신건강이 안건강 한데 너때문에
고소 해도 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