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스트리머들은 로아떄문에 오히려 발목 붙잡힌 경우가 많음 어떤 버츄얼 분도 로아 떠나니깐 대기업됬고 
나는 여기서 가장 큰 지분이 인벤러라고 생각함 이 ㅅㄲ들은 지가 뭐 된것 마냥 평가질을 함 막상 대결 뜨자고 하면 
숲 속 친구들 아님 발림 엔딩 너희들은 걍 조용히하는게 나을듯 하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