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바로 10연승 한 사람들은
쉽던데 이러고 있고
누구는 씹억까 당해서 계속 박고 있어야하고
여기서까지 이래야하냐

이게 ㅅㅂ 우리가 못해서 지는거면 억울하지라도 않지
우리가 뭘 할 수 조차 없게 만들어놓고
연승 끊어버리는게 개지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