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1640이엿고 어제 모배캠 적용 안된다길래 1653으로 올렷음
지금 패치된 거 보니까 1660 이하면 전부 적용 가능하다던데 대체 왜 와이 아이템 레벨 때문에 적용 못한다고 뜨는 거지ㅠ
림레이크  안 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