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43
조회: 166
추천: 0
이번 모부캠은 진짜 고인물을 위한게아님그동안 슈모익은 고인물들이 딸깍딸깍 배럭 금방만들기 해서 골드생산 바로 투입하기 적합했는데
거래가능 재료 생산줄이고, 귀속 파밍재료 늘리고 , 모부캠 라인들 전부 싱글로 돌리면서 천천히 게임에 익숙해지게끔 설계해둔듯 뉴비들 조바심나서 빨리 1720찍고 레이드하러가!! 하는 스탠스가아니라 재료 모자르지? 우리 파밍요소로 카던도있고 지옥도있고 천천히해~ 스펙밀리는거 상관없어 어차피 레이드 싱글이야~ 하는 스탠스인듯 이번 모부캠 실링 존나빨리더라 ㅋㅋ 최소 5천만이상 23.10.10 일리무기 첫 25강 (60%) 23.11.06 첫 만렙 (1650) 24.2.18 에스더기운득24.2.24 아크라시아투어 완 24.2.28 의지구입 24.3.06 두번쨰 만렙 (1670) 소울 노에스더1등 24.3.16 오페별 벽지 득 24.3.19 두번째 25강 (소서리스 5트) 24.4.04 소서 구만렙 (1650) 24.5.19 두번째 에스더 득 24.11.09 4티어 첫 25강 (소서 10트) 25.07.05 블레이드 97돌 (4번째97) 25.09.29 건슬 97돌 (5번째)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