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45
조회: 138
추천: 0
인기님 버스트 영상 볼 때 고려해야 하는 것1. 바드가 L9300에 고특화 세팅임. 로펙 랭킹이랑 전투력 랭킹 둘다 20등 안에 듬
2. 전태가 붙어있고 버스트라 백사멸시너지를 정말 잘받음 3. 다시보기 보면 고특화 바드임에도 공낙피 99 99 90을 찍음. 버프창 보니까 진짜 준상시로 3버블 올라와있음 공팟에 저정도로 봐주는 전태도 별로 없고 저정도 스펙에 저정도 전분뽑는 바드도 없음 DPS 3~4억정도는 내려간다고 봐야 할듯 그거 감안하고도 버스트 자체는 나쁘진 않아보임
EXP
6,687
(10%)
/ 7,4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격수비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