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31
조회: 247
추천: 0
로아는 전성기 다시는 안올듯시발 운영진들도 기간제 칭호 이벤트하면서 서버터뜨려놓고 대처도 ㅂㅅ같고 점핑시기에 상재버그같은 사고쳐놓고 뒤늦게서야 수습하는 꼴에다가
로벤 커뮤니티새끼들은 스트리머 물어뜯기 바쁘고 에라이 시발아 겜이 잘도 흥하겠다 찍먹하려는 스트리머도 점핑하려다가 병신같은 운영에 도망가고 어찌저찌 버텨도 커뮤에서 뒤져라 까대는데 그 어떤 스트리머가 로아 해보려고하겠냐? 하는 순간 고통만 받고 게임, 유저 수준만 적나라하게 드러나는데 한다 해도 손해지 ㅋㅋ 겜이 흥하고 홍보가되려면 어쨌건 스트리머가 해줘야하는데 그냥 운영진이든 유저든 지들이 알아서 겜 망쳐가는중임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