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집에 등록할려고 정령의 팔찌 만들었습니다.

근거리 대미지 수집II 은 정령의 팔찌 활성화 됐는데
WIS 수집I 에서는 정령의 팔찌 활성화가 안돼요?

왜 이러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