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1:35
조회: 95
추천: 0
유레카)딜빵이나 연구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이런 거 추가해주면 안됨?지금 레이드 제외하고는 오래 때릴 수 있는곳이 트리시온밖에 없는데 (심지어 개인용, 실전성 없는 허수)
보상 없이, 원하는 가디언이랑 시간 설정해놓고 그 시간동안 레이드 할 수 있게하는 모드 나오면 어떰? 가디언은 설정한 시간동안 안 죽음 설정한 시간이 끝나면 가디언 쓰러짐 mvp창 나와서 딜빵가능 정규 레이드 만큼은 아니지만 폿포함 실전성 포함한 원하시는 시간동안 전분 기록가능 어떤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