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수딜은 당연히 기류강화가 더 잘나오는데
실전가면

실드 생기는 순서 차이로 기류가 먼저 깨진다거나
기류 갱신때문에 쿨 누수가 조금 발생한다거나
그런게 좀 있는 것 같은데

마나 소모량만 좀 관리되는 것 같으면 그냥 비연참으로 넘어갈까

특히 가토나 죽거나 운명 꺼지는 기믹 너무 귀찮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