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워도 너무 쉬운데

근데 보상은 노노노랑 다른게 없고

경매차이인데 경매에서 좋은거 나오면 얼마나 좋은거 나온다고 사실 패널티도 아님

뉴비들 키우기 편하게 해준다지만 작업장에서 대량으로 뽑아내기 너무 쉬운 구조임

이거 솔직히 대재학이 너무 과감하게 한거같음

클골을 못깍겠다면 하다못해 귀골 비율이라도 5:5에서 7:3, 8:2 정도로 바꿨어야 하는게 맞지않나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