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인구수가 더 많을까
그렇지만 하다가 아 스마게 운영이나 밸패에 접지않을까
신규랑 복귀유저는 무조건 s급 키우셈
너프되도 A급은 확정임
그렇지만 c급은 버프되도 잘받아야 B급임
완전 구조개선 하지않는이상 어차피 딸깍만하고
100만원써서 DPS 10억할래
200만원써서 DPS 9억할래
이게 거의 현 밸패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