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29
조회: 225
추천: 1
밸패로 유저 접기 VS 신규 및 복귀 유저 유입뭐가 인구수가 더 많을까
그렇지만 하다가 아 스마게 운영이나 밸패에 접지않을까 신규랑 복귀유저는 무조건 s급 키우셈 너프되도 A급은 확정임 그렇지만 c급은 버프되도 잘받아야 B급임 완전 구조개선 하지않는이상 어차피 딸깍만하고 100만원써서 DPS 10억할래 200만원써서 DPS 9억할래 이게 거의 현 밸패아닐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