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으로 세팅해준거 그대로 쓰고 딜사이클 공부하면되나요?
뭐 아무것도 안알려주고 세팅해준다음 튜토 카제로스인가 하루종일잡고 
베이스캠프 튜토끝나니까 뭘할지를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