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건강 + 체력상 여름에 플탐긴 레이드 트라이, 리트나면 죽을맛이라 내려둠


본인 몸과 정신 생각해서 겜하는게 맞으


게임을 즐기려고하는건데, 너를 혹사시켜서 까지 억지로하려하지 마셈


건강한게 최고고, 괜찮아질때 돌아오면 아무도 뭐라안하고 반겨줄것


쉴땐 쉬고 즐길땐 즐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