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에 투자를 안하려는건지
어떻게 이런 운영이 가능한건지 모르겠네..
전태라서 밸런스이야기는 하지않겠음
대륙미룬거 멘탈 조금 회복중이였는데 어제 모캠1660미만 불가
상재3~4단계 버그 개빡침 ㅋㅋㅋㅋ 통합보관함에 페이백 들어오긴했는데.. 나름 대형 패치첫날에 관리도안하고 다음날 임점에 이러는게 맞나싶네.. 사람이없나..? 인력이 다 빠진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