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44
조회: 117
추천: 0
레이드말곤 나사빠져있는게임로아에 투자를 안하려는건지
어떻게 이런 운영이 가능한건지 모르겠네.. 전태라서 밸런스이야기는 하지않겠음 대륙미룬거 멘탈 조금 회복중이였는데 어제 모캠1660미만 불가 상재3~4단계 버그 개빡침 ㅋㅋㅋㅋ 통합보관함에 페이백 들어오긴했는데.. 나름 대형 패치첫날에 관리도안하고 다음날 임점에 이러는게 맞나싶네.. 사람이없나..? 인력이 다 빠진건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