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좋다고 들은게 권왕인데 지금 1720 도화가 하나 키우고 있어서 도화가 나이스단을 할지 권왕이나 다른 더 좋은캐릭을 키울지 고민입니다 더 좋은 캐릭이 있다면 어떤것인지 궁금합니다 도화가를 키운다면 딜폿 비율이 맞지 않아 레이드 취업? 난이도가 올라가 스트레스 받아 끌거 같아서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지ㅏㄴ짜 이거 때문에 캐릭터 슈모익 못주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