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슈모익이 너무 혜자라 고민되네;;

귀속재료도 꽤 있어서 계산해보니 공짜로 1730배럭 만들수 있는 수준이던데 내 돈이 스마게로 흘러들어간다는게 기분나빠서 ㅈㄴ 망설여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