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7:56
조회: 234
추천: 0
10연승 두번낋여왔는데 님들 패작하지마세요..쟤네 주사위 한 번 더 굴리는거가 큰 의미있다 생각하시면 패작하시는게맞는데 이거 어차피 나중에 7만점찍어야 히든업적 달성인데 포인트 너무 아까워요 ㅠㅠ 16연승은 8천점대에서 했고 (이때는 베팅 기능을 몰랐음) 3~4성 매칭되는구간에서 10연승 한번 더 했어요 체감상 난이도 크게 다를거없는것같아요 팁좀 드리면 1. 버리는 라인 확실히 버리기 2. 이기는 라인 승리 확정으로 빨리먹기 - 여기서 절대로 이정도면 이겼지 라던가 그런생각하면안됨 무조건 확정으로 이겨야함 3. 알까기 생각하고 하기.. 무조건 알깐다고 좋은게아님 오히려 손해보는상황도 꽤많음 다들 화이팅...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