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8:01
조회: 587
추천: 4
이번 하익이 과연 뉴비를 위한 하익이 맞음?ㅎㅇ 지난 겨울에 1660짜리 들고 복귀한 냉동 모코코임
이번 하익 하다가 뭔가 좀 아쉬워서 찌끄려 봄 지난 하익 때는 싱글 ㅇㅇ도세요 해서 가면 아! 이걸 하면 여기에 쓸 수 있는 재료를 주는구나 하고 이해가 됐음 그리고 재련 재료들도 추가로 얹어줘서 싱글 레이드를 하면서 초면인 보스들도 만나고, 간단하지만 패턴도 하면서 새로운 종류의 기믹이구나 하며 신기해했음 그냥 한 줄로 특정 보스가 드랍하는 성장 아이템을 인지할 수 있었다는거임 지금은 하익으로 카르마도 다 주고, 빠르게 1710까지 찍히는데 뉴비가 하기엔 레이드를 돌아야 되는 하익 미션도 없고 하익 길잡이 퀘스트가 끝나니 마하라카에 덩그러니 놓여서 돌아다니게 되는게 현실이라 생각함 그렇다고 하익 최대 보상인 1720까지 찍는게 쉽냐? 이것도 절대 아님 이벤트 꼬박 다 참여하고, 모코코 보상 하나씩 바꿔먹어도 재련 부분에서는 확실히 아쉽다고 생각함 1710찍고 싱싱매 도는데 과연 얼마나 많은 뉴비가 여기서 재미를 느낄까가 문제임 당장은 재미있어도 사람들과 같이 하고 싶은 시기가 분명 올거고, 그러면 싱싱매 구간을 지나서 1720, 1730을 찍어야 되는데 재련 재료랑 골드 수급하는게 택도 없다는 거임 낙원 돌면서 천천히 재료 모으셈ㅋ 하는데 첨하는 사람들이 싱싱매 몇달 돌면서까지 로아에 정착할 수 있을까 싶은거임 모코코 한정으로 무언가가 더 있었거나 하익 구조가 조금 더 뉴비에 맞게 바뀌지 않았어야 됐나 싶음 아무리 봐도 뉴비를 위한 하익 보다는 기존 유저들이 더 편하게 느낄 수 있는 하익 같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