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제로스 4막때부터 처맞딜의 벨류가 너무 올라감.
카제로스 더퍼스트 역시 아크그리드 효과 못보는 진짜 선발대
단계 끝나고 아크그리드 효과 들어갈때부턴 그냥 즉사기 아니면
처맞딜 구간엔 약이라도 빨면서 처맞딜하는 시대가 열림.
레이드 숙련도 쌓는 속도도 모든장판을 거의 피해야 하는
클래스는 숙련도 쌓기도 더 오래걸림. 그런다고 처맞딜 하는애들
보다 쎈가? 그건 알카빼고 하늘위에 있는애들 보면 답나옴.

글쓴이의 얄팍한 게임력으로 벨런스를 평가하기엔 너무 벅참.
그럼에도 현시점 처맞딜의 벨류는 너무높아도 너무너무너무 높음
남들 피면기 없어서 장판 피하는시간에 피면+강력한주력기 우겨넣는
강력한 클래스들이 실전성으로 보면 아직도 윗공기에서 놀고있음.
그럼 처맞딜을 해결할수 있는 가장 명쾌한 해답은
카멘 4관처럼 내면됨. 패턴에대한 리턴이 확실하고 처맞으면
뒤져 대신 생존기로 피면쓰면 살아날 여지는 줄께. 근데 딜하면
뒤질각오로 들어오도록.

근데 카멘4관급 퍼포먼스를 거쳐가는 레이드에사 내는건 사실상
불가능. 그래서 처맞딜 벨류를 확 깍는 쉬운방법이 하나 있음.
과거 군단장 레이드때처럼 캐릭터 머리위에 처맞으면 올라가는
디버프 달아놓으면됨. 근데 이거 달면 바로 락카칠 들어와서
절때 채용 안할듯.

이번레이드도 처맞딜 벨류가 높으면 그냥 보석 도화가 주고
도화가로 들어가는게 정답일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