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같은 저지능단은 본캐가 처박혀도 욕하다가 ㅅㅂㅅㅂ하면서 부캐 올려주면 회생은 됨
나이스단은 자기직업 처박히는 순간 게임 자체를 할 동력을 잃는다는 거임 ㄷㄷㄷㄷㄷ

나이스단 네이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