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생이 바빠서 접었다가
많이 라이트해졌다고,,,
근데 지금은 1700대가 배럭렙이져??
왜냐면 바드 별로라서 걍 지워버리고싶거든여
이번에 점핑 2개던데 맘에안드는애들 다 지워버리고 시작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