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당 출시하면서 고코선 1개 완자 받아먹고
로아온에서 고코선1개 고대젬1개까지 완자 받아먹어서
남은점수 20점정도는 붕괴젬 20개정도 구매해서 채움
고대코어 완자 없었으면 아직도 7700에서 허덕이며
8천은 운빨임 ㅡㅡ 하면서 표독하게 신포도질이나 하고있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