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라먹는 랏딜이 뭐가 랏딜인지도 모르겠고
서폿지원금 5만골내고 동스펙 서폿이랑 갔던 강습도 있었는데 ㅋㅋ(3주차정도 되서야 정상화됨)
지금도 딜버스는 서폿은 무료임
서폿영향력커서 어렵고 힘든건 알겠는데 서폿 비추천할정도는 절대아님 ㅋㅋ
공낙 개박아도 대놓고 꼽주는 새끼들 인벤에서나 있지 인게임에서는 걍 아무말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