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품질작 해주려고 눌렀는데

여기까진 그럴 수 있다 싶었어 
근데 

아니 스바 어케 이래


이건 아니자나 재학이형.... 
어케 1씩만 올라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