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재학 본인이 유저 계층화선언하고
엔컨 최상위는 빡빡하게 하겠다고 말한순간
밸런스에 존나예민해지는건 당연한거임

예전엔 8명중 2명만 할라할라놀아도 깨던 난이도였으니
30%씩 차이나도 그러려니 했는데
이젠 빡빡한레이드 나오는순간 15% 20% 차이나도 존나예민해짐
30%씩 차이나던시절 생각하면 15%차이? 별것아니고 예전보다 밸런스가 나은것 같지만
빡빡한컨텐츠에선 그게 취업유무를 가르거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