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39
조회: 86
추천: 1
유저들이 밸런스에 예민해진건 스마게탓이 10할이지전재학 본인이 유저 계층화선언하고
엔컨 최상위는 빡빡하게 하겠다고 말한순간 밸런스에 존나예민해지는건 당연한거임 예전엔 8명중 2명만 할라할라놀아도 깨던 난이도였으니 30%씩 차이나도 그러려니 했는데 이젠 빡빡한레이드 나오는순간 15% 20% 차이나도 존나예민해짐 30%씩 차이나던시절 생각하면 15%차이? 별것아니고 예전보다 밸런스가 나은것 같지만 빡빡한컨텐츠에선 그게 취업유무를 가르거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