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이랑 비교하면 좋아진건 맞는데
결국엔 잔재랑 비교를 해야되잖아..
그럼 잔재한테 무조건 밀려

관통버스트가 그냥 GOAT임
익숙해지니까 몰랐는데 버스트하니까 체감 확 됨
그리고 허수DPS조차도 잔재가 더 쌔서
버스트의 이점은 딜몰이 뿐이 없는듯..

근데 그 딜몰이 이점이 관통버스트로 백서치 계속하는 잔재보다 좋냐? 하면 절대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