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9:17
조회: 193
추천: 0
이거 힐로 기싸움 걸릴만한 일임?![]() 본인은 바드였고 종막 노말 클경방이었음 파티원 1명 거의 풀피 2명이 각각 70%, 60% 정도였는데 딜량 계산을 잘못해서 1관 700줄 딜탐 직전에 각성기 쓰고도 2.5버블 들고있었음 딜탐이니까 당연히 아드 빨거라 예상하고 2버블 용맹 + 아덴 환급 + 아덴기 몇개 1버블 절구 + 아리아를 썼음 (이게 잘못된 사이클이라면 댓글 부탁드림) 근데 끝나고 파티원이 절구 뭐이리 아끼냐며 시비를 걺 아꼈다면 아꼈다고 할수 있음 어떤 놈이 혼자만 체력 30% 이상 빠져있을 때라던가 근데 2명 이상 체력 빠진거 확인하면 절구 줬음 아마 절구 늦게준다고 뭐라하는것 같은데 저때 내가 뭘 해줄수 있음?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