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은 바드였고
종막 노말 클경방이었음

파티원 1명 거의 풀피
2명이 각각 70%, 60% 정도였는데

딜량 계산을 잘못해서 1관 700줄 딜탐 직전에
각성기 쓰고도 2.5버블 들고있었음

딜탐이니까 당연히 아드 빨거라 예상하고
2버블 용맹 + 아덴 환급 + 아덴기 몇개
1버블 절구 + 아리아를 썼음
(이게 잘못된 사이클이라면 댓글 부탁드림)

근데 끝나고 파티원이 절구 뭐이리 아끼냐며 시비를 걺
아꼈다면 아꼈다고 할수 있음
어떤 놈이 혼자만 체력 30% 이상 빠져있을 때라던가
근데 2명 이상 체력 빠진거 확인하면 절구 줬음

아마 절구 늦게준다고 뭐라하는것 같은데
저때 내가 뭘 해줄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