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걍 무지성으로 사버렸는데 갓냥이 효율표 보니까 오히려 중생기가 아비도스땜에 젤 비싸게 쳐주고 나머진 97돌있고 카드 졸업급이면 할필요 별로 없구나..??


이 돈으로 걍 겹피방 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