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숙련도라며 우리가 ㅈ같았던거는 폭탄 목걸이지 사이클 어려운게 아니였는데
사이클 잘 굴려봐야 머하냐 보스가 갑자기 대가리 위로 올라가면 딴 딜러들은 아드 유지하고 있을때
블레는 '아덴 꺼지면 안되는데', '버스트 버프 끝나면 안되는데' 이러고 있는데

전에 리워크 받았던 데모닉을 봐라 편의성 다 개선 받고 깔게에서 딜도 많이 쌔졌잖아
근데 왜 사멸인 블레이드는 폭탄 목걸이 빠졌다는 이유 하나로 배율 너프 당해야함? 진짜로? 사멸이라는 이유 하나로? ㅅㅂ 그럼 타대화 시켜라 백헤드 시너지를 쳐 삭제 시키던가 일을 개떡같이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