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 게시판에 올라온글임
작성시간보면 오후2시임


근데 인기님 글은 12시 48분에 올라옴


심지어 글 본문에


자게를 보고 있는데 <- 라고 써놓고 저건 못봤다함.


친구가 보내준 링크 글만 보고
이렇게 게시물 쓴거였음.



의견내고 토론하고 다 좋은데
글좀 읽고 글쓰면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