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4:53
조회: 99
추천: 0
10추 구조좋아지면 딜 낮아져도 ㄱㅊ글이 개소린게![]() 원래는 실전성이 없다가 이번에 실전성이라는게 생긴거다 세르카 나메 2관 허수레이드에서 최고점 기준 버스트 밑에 딜바드랑 화강 밖에 없었는데 허수배율 1.1인 직업이 허수레이드에서 전태 슬비보다도 낮다 그냥 실전성이 낮은게 아니라 실전성이 없었다 팔다리 없이 입에 칼물고 2년동안 견뎠는데 다리 2개 달아놓고 입에 문 칼 장난감 칼로 쳐 바꿔났는데 그 동안 구조개선 다른 직업들 ㅈㄴ 잘해줘놓고 우리한테 찐빠내면 당연히 기분 ㅈㄴ 나쁘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