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33
조회: 183
추천: 0
복귀 뉴비 후기어제 복귀하고
1막~4막 공략안보고 싱글쳐봤는데 4막 1관빼고 다 괜찮았음 저기서 리트 젤많이함 왜 기믹 정답이 저기로 가는건지 저렇게 해야하는건지 ㅈㄴ 비직관적이었슴 몇년전에 아브렐슈드 하는느낌 색깔놀이에 인과관계를 모르겠는 별문양 이런거? 1막은 딜찍이라 뭐 볼게없었고 2막 1관이랑 3막은 재밌었다 싱글 전체적으로 잘만든듯? 오늘 종막해봐야지 근데 예전에 복귀했을때(카멘,에키,베히다니던 시절) 트라이방도 잘 없고 반숙도 잘 없어서 싱글->트라이->반숙방 찾기 하다 접었는데 결국 싱글에서 정착한애들이 원래유저풀에 스며드는게 좀 벽이긴 할듯 로아가 아무리뉴비친화적인 겜이었다지만 접을때도 원대렙으로 거르는애들 심심치않게있었고 (걔들도 뉴비한테 데인게 있어서 그런애들이겠지만) 이건뭐 게임사가 해결하겠지 아 그리고 티키토카인가 그게 존나재밌음 유저랑 뜨는거 내줬음 좋겠다. 겜 내의 미니게임중에 이렇게 잘만든거 첨본듯 결론 : 재밌다
EXP
554,875
(41%)
/ 576,001
![]() 맥크리충 마격주지마세영 발사기 일부러 안달았어요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정복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