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이목이 감독인
나 한테 집중 되야 하는데

전국민이 우주의 기운을 모아 손흥민 응원 하니까
존나 삔또가 상한거임
그거 말곤 자꾸 손흥민 빼는 처사 는 이해 할 수 없음

감독새끼가  관심종자 라서 경기를 버리는 수 를 택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