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37
조회: 133
추천: 0
그냥 몇번 해보고 S급이다 하는게 열받는거임2년동안 구조를 떠나서 앜패 좀 삭제하고 다시만들라고 울부짖었음 근데 매번 뭐 그 삭제하라는 앜패를 계속 상향 쳐 하더라 이 시발 스마게가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구조개선 들어오면서 구조개선 자체는 솔직히 이쁘게 들어왔다 생각함 근데 앜패 메인노드를 반토막내놨음 쾌적해지고 저점높아진거 좋다 이거임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니 그럴 수 있지 근데 전태에 9천점 바드랑 갔다던데 저게 워갈서파인지도 모르겠고 그걸로 dps얼마 나온다고 박아버리면 당장유입될 애들이나 부캐고려하는 애들한테 약파는거밖에 더 되나 버스트 단순 배율만봐도 잔재보다 훨 뒤쳐지는데 그러면서 니들은 눈가루가 아니다 이러니깐 이게뭐지? 이럴수밖에없음 당장 나도 좆같이 못하는데 성당이랑 세르카 나메에선 333들고 cpm 10.3~7,8까진나옴 이렇게만 쳐도 버스트 할 이유가없음 지금 버스트는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