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파멸의성채랑 종막 갔다왔는데

남은 1곳이 보니깐 1710 세르카랑 1700 성당인데

1710 세르카는 매칭모드가 있는데

성당은 그런거 없던데

세르카를 가야함 아니면 성당을 가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