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하드든 나메든 돌면서 먹어본적도 없는걸 노말에서 먹을수있을까 하는 마음으로 그냥 시간대비 싱싱싱으로 가는거지
경매 한달에도 한번정도 뜨나 싱싱싱이 내가볼떄는 훨씬 시간대비 효율은 좋음
모집시간도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