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9:33
조회: 132
추천: 0
리퍼가 버프를재대로 못받는 이유를 알아버린것같아모든 직업의 평균을 1이라 한다면
고점직업들은(잔재&달소) 1.1-0.8 정도로 분포되서 잘치는인간은 1.1유저평균0.9 못치면 0.8로 맞추고싶고 저점높은직업들은 0.97-1.02 로 평균 1 정도로잡아놓고 밸패하는게 아닐까 그러니까 리퍼가 팔다리가 한쪽없는건 남은리퍼들이 다 고수뿐이라 1.05+를 계속 뽑아내다보니 평균0.9에 수렴시켜야하고 고점이 계속 갈려나가는거지 개 잘치는놈만 남아버려서 더이상 버프를 해줄수가 없는것임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Imitations] 점화 소서 쌰갈 그냥 갔따버리라는거지?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