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4:34
조회: 1,386
추천: 4
재업)) PC방 유저입니다. 고정공대 탈퇴하는데 스토킹하는 공대장과 부공대장을 고발합니다안녕하세요. 저는 실리안 서버에서 게임을 하고있는 한 유저입니다. 최근 고정공대를 자진탈퇴 함에 따라 저는 로아를 거의 접다시피했는데요.
평소 친하게 지내던 공대장과 부공대장 및 타 인원들과의 연락조차 거부한 채 홀로 피시방에서 오버워치나 배그를 하던 중 뒤에서 제 머리를 톡톡 두드리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바로 공대장과 부공대장이었습니다. 제가 평소 사는 지역과, PC방 유저라는 것, 그리고 제가 대학생인점을 근거로 주변에 있는 피시방을 다 뒤져 절 찾아낸 것입니다. 그들은 저에게 왜 로아를 접느냐 다시 같이하자며 각종 물품을 쥐어주거나 만남을 갖자는 등의 행위를 강요했고 사실상의 줨메추를 요구하였습니다. 이에 저는 개인정보를 아무렇지않게 수집하는 그들의 행태를 고발하고자 이 글을 작성합니다. 아만 서버 26세 여성이시고 한 길드의 길드마스터님이자 고정공대장이신 그리고오늘저녁메뉴도추천해주세요님과, 루페온 서버 24세 여성이시고 부공대장이신 솔직하게그냥쓰면너네안보잖아님 두분의 행태를 제가 이곳에 낱낱히 올리고자하니, 많은 여러분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P
3,403
(50%)
/ 3,6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내승질개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