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게가 10점짜리 병신찐빠짓을 했다고 쳤을때

ㅈ벤은 1000점짜리 병신찐빠짓했다고 욕하고 분탕치는게 심한거가틈


그럼 이제 숫자에 꼿혀서 이게 10점짜리 병신찐빠짓이냐 하고 뭐라하긋지

난 어제 복귀 잼게함

앜페랑 슈모익프리미엄 다해서 8만원 살까 심히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