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부터 ㅈ같진 않았어

단지 최근에 알게된게 있는데

그 이유 들으면 로붕이들도 어휴 ㅅㅂ 해줄 정도임

일단 내 환생 쿨은 돌아있긴 한데

미리 봐둔 닉넴이 아직 쿨 돌고 있어서

매일 한번씩 환생 누르고 있는데 빨리 하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