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수 최하위 캐릭이 갑자기 좋아지니까 원래 남캐만 키우는데 남기공 기다리긴 너무 멀고 해서 처음으로 남캐고집 버리고 키워볼라니까 무슨 전압 한부위에 가격이 20~40만 골드씩 하냐...

매물도 없어서 사서 키워볼 엄두가 안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