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존해서 재미 느낄라면 현역 레이드인

최소 4막 종막 하드 정도는 하면서 재미를 느껴야 되는데

트라이팟도 없고 노말파티는 전멸이고 흠


밑구간부터 같이 달려주는 지인 없으면

싱글만하다 찍쌀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