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겔 4판을 돌렸는데 카던세팅으로 신청넣어서 딜세팅으로 들어와지고 

정작 딜세팅 안해놔서 탈주쳐박는놈이 2명이랑 노보석 7멸홍 카던세팅으로 버프넣으면서 입꾹닫 쳐하는

새끼 1명이랑 지랄났네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