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점은 눈가루가 ‘버스트가 잔재에 비해 실전성이 안좋아서 딜이 10~20프로는 더 나와야한다’라는 말을 근거로

버스트가 S급이 맞냐 이건데

무슨 글을 몇개씩 쓰면서 블레 유저들은 뭘 원하는거냐
하면서 블레 유저들이 앞뒤가 안맞는 말을 한다는듯 싸잡는데

별로 좋게 보이진 않네 눈가루한테 반박해볼 생각은 없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