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버지가 지금 뛰어도 중원에서 볼 잘 돌아갈 것 같음
아니 설렁설렁 살짝씩만 뛰어도 볼 잘 돌아가고 앞으로 볼 베급이 잘 될 것 같음
아니 띄발 필드에서 뒷짐지고 오더만 내려도 지금 선수들보다 잘할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