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진심 의도한거라고 ?

기존에 림레이크 패스 돈주고 사서 먹여놓은사람들

새로나온 패스 못사먹이는게

의도한거라고?

걍 시발 패스낸거도 까먹고 이벤트 패스만 고친거아님?


1640장기주차 견제한거라고하기엔

1640찍고 림레스토리 안한사람은 패스먹여진다는거임

걍 골드써서 지식전수하거나 

돈주고 림레패스먹인사람은 병신만드네


존나 마음에도 없는소리고 해주지도않을거 알지만

1640패스 사먹인거 환불해달라고 1660패스 사겠다고 문의넣음

얼탱이가없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