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39
조회: 125
추천: 0
이미 밸패 끝났는데A니 S니 뭔의미임
스마게만 유저들 갈라치기당하는거 보면서 웃고있겠네 티어표는 그냥 재미로 보셈 당장 기공도 티어표땜에 싸웠지만 결국 리메이크받은걸로 스마게 내부지표에서 기공 리메이크 받을만한 캐릭이라고 인정한거임 스머 밸패 티어표 보고 밸패하는 게임사가 어디있겠음 스머들 개인적인 의견이 반영이 안될수가 없는 티어푠데 그렇다고 스마게가 밸패를 잘한다는건 아님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