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니 S니 뭔의미임
스마게만 유저들 갈라치기당하는거 보면서 웃고있겠네
티어표는 그냥 재미로 보셈 당장 기공도 티어표땜에 싸웠지만 결국 리메이크받은걸로 스마게 내부지표에서 기공 리메이크 받을만한 캐릭이라고 인정한거임
스머 밸패 티어표 보고 밸패하는 게임사가 어디있겠음 스머들 개인적인 의견이 반영이 안될수가 없는 티어푠데
그렇다고 스마게가 밸패를 잘한다는건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