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때 잔재 1황일때 블레이드 애들 로벤에서 활개쳤을때의 그 맛이 느껴짐.

이 맛이 그리웠냐 그런건 아닌 똥꾸릉내 나는 맛이긴 한데, 뭔가 회춘한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