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3:41
조회: 2,857
추천: 1
ㅇㅂ)인기는 한국 스트리머에 적합하지않은것같음난 초기 방송 생태계가 아프리카tv때문에 잘못잡혔다고 생각함
그 영향으로 보통 우리나라 시청자들이 방송인이 광대마냥 굽신거리고 비위맞추는걸 원하는 기저가있음.. 근데 인기는 거의 정반대의 행보를 보임 트위치 외국인들보면 민간한 주제에 서로 거침없이 의견교류하고 비판도하고 자유로운데 여기에는 이런식으로 진행되지않음.. 반박하거나 의견을 말하면 사이버스토킹이나 악플이 시작되는거고 뭔가 관계성을 양방향이아닌 단방향으로 결정지으려는게 강함 방송인이나 시청자나..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그럼에도,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쫀쿠고라니] 이슬비는 아직 살아있다!
[기무대장] 이슬비는 거꾸로 서겠다
[더워요33] 무적007은 신이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